맨 위로
맨 아래로

메뉴

요금제/서비스

퍼스트모바일에서는 사용자 소비패턴에 맞춘 실속있는 다양한 요금제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통화중대기

통화 도중 전화가 왔을때 통화중인 전화를 잠시 대기시키는 서비스

무료제공

익명호수신거부

발신번호가 표시되지 않는 익명의 전화를 차단하여 직접 통화하지 않아도 되는 서비스

무료제공

발신번호 표시 제한

상대방이 내 전화번호를 모르게 통화하고 싶은 경우 사용하는 서비스
수신하는 상대방이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를 사용 중이어도 내 전화번호가 표시되지 않음

무료제공

정보 보호 알림이(일반)

정보보호 관련 이슈(사고, 보안 안내 사항) 발생 시 SMS 자동 수신(격월 1회 정도)

무료제공

국제 전화 발신 제한

국제 전화 발신이 불가능 하도록 사전에 방지하는 서비스(발신 금지, 수신만 가능)

무료제공

정보 제공 사업자 번호 차단

정보 제공 사업자 번호(030, 060, 700, 080, 15XX, 16XX 등)에 대해 고객 개인 별로 10개까지 일괄 차단하는 기능 제공

무료제공

통화 가능 알리미 거부

고객님이 통화 중일 때 통화가능알리미 가입자가 발신을 할 경우, 고객님이 통화 가능 상태가 되어도 알려주지 않는 서비스

무료제공

등기 문자 거부 서비스

상대방에게 문자수신 또는 읽음 여부를 알려주지 않는 기능 제공

무료제공

스팸 차단 서비스

스팸 문자 자동 차단 서비스

무료제공

무선 데이터 차단 서비스

무료제공

통합 사서함

휴대폰의 전원이 꺼져있거나 전화를 받지 못하는 경우에 전화를 건 상대방의 메시지와 연락처를 보관해주는 서비스

무료제공

119긴급구조위치제공

긴급상황에 처한 고객의 구조 및 안전을 위하여 119 긴급구조 요청을 접수한 소방 방재청(소방본부 및 소방서 포함)이 서면으로 요청하는 경우 고객의 위치정보 (기지국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

무료제공

번호도용문자 차단서비스

인터넷(크로샷/문자 중계사 등)을 이용한 문자 발송 서비스에서 타인이 임의로 내 이동전화번호를 발신번호(회신번호)로 설정하여 문자를 발송할 수 없도록 하는 무료 서비스

무료제공

서비스 신청방법

휴대폰에서 114 또는 고객센터 1833-2115 전화하여 신청 가능

캐치콜

전화를 받지 못했을 때, 걸려온 전화번호를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550원

(부가세포함)

착신전환

핸드폰에 걸려온 음성/영상통화/문자를 다른 핸드폰이나 집전화, 인터넷전화로 연결해주는 서비스

1,650원

(부가세포함)

특정번호수신차단서비스

음성 및 SMS 수신을 원하지 않는 특정번호를 최대 100개까지 설정하여 자동으로 수신을 차단해주는 서비스입니다.

2,200원

(부가세포함)

통화요구알리미

상대방과 통화연결이 안되는 경우(통화 중, 전원 꺼짐), 상대방에게 자동으로 통화요청 메시지를 전송하는 서비스입니다.

550원

(부가세포함)

통화가능알리미

상대방이 통화 중이어서 통화 연결이 안되는 경우, 통화 가능 상태가 되면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550원

(부가세포함)

링투유

가입고객에게 전화를 걸었을 때 통화연결음(뚜르르) 대신 가입고객이 사전에 지정한 최신음악, 자연의 소리, 효과음, 목소리 등의
음원을 전화를 건 사람에게 들려주는 서비스 (※ 최초가입 시 자연의 소리로 기본 설정됨)

990원

(부가세포함)

번호변경안내

이전번호로 걸려온 모든 전화(음성전화, 영상전화) 및 문자를 현재 번호로 연결해주는 서비스

3,300원

(부가세포함)

데이터 로밍 차단

- 해외에서 데이터 사용이 불가하도록 데이터로밍을 차단하는 서비스

- LMS/MMS 수신 발신 가능합니다. (단, LMS/MMS 수신 무료, 발신은 건당 과금)

- 별도 해지 신청 이전까지 서비스가 지속 유지됩니다.

-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센터(1833-2115, 무료 퍼스트모바일 114)를 통해 가입 및 해지가능

무료제공

음성로밍 차단

- 해외 로밍 시 음성/영상 및 문자 발신을 차단하는 서비스입니다. (문자의 수신 및 데이터는 사용 가능)

-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센터(1833-2115, 무료 퍼스트모바일 114)를 통해 가입 및 해지가능

무료제공

하루종일 로밍 베이직(자동형)

- 해외(전 세계 181여개 국가)의 지정된 제휴사업자 망에서 하루종일 무제한 이용가능한 부가서비스

- 1일 데이터 기본제공량 400MB 소진 시 400kbps이하 속도로 데이터를 하루종일 이용 가능합니다.

- 현지 사업자 및 네트워크 사정에 의해 LTE이용이 불가한 경우 3G로 연결되며, 일시적인 끊김/속도저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어르신용 안심 / 청소년 / 선불 / 데이터쉐어링 요금제 이용고객은 가입 불가합니다.

※  자동형 : 고객이 해외도착하여 휴대폰을 켠 시점부터 24시간 단위로 1일 요금 부과
(단, 최초가입 시에는 고객 설정 시간부터(한국시간 기준) 24시간 단위로 1일 요금 부과)

-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센터(1833-2115, 무료 퍼스트모바일 114)를 통해 가입 및 해지가능

11,000원

(부가세포함)

부가서비스 신청기간
시작시간 선택
하루종일 로밍 톡(200K)

- 해외(전 세계 181여개 국가)의 지정된 제휴사업자 망에서 하루종일 무제한 이용가능한 부가서비스

- 1일 데이터 기본제공량없이 최대 200kbps 속도로 데이터를 하루종일 이용 가능합니다.

- 카카오톡 등 가벼운 문자전송 등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에게 적합합니다.

- 현지 사업자 및 네트워크 사정에 의해 LTE이용이 불가한 경우 3G로 연결되며, 일시적인 끊김/속도저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어르신용 안심 / 청소년 / 선불 / 데이터쉐어링 요금제 이용고객은 가입 불가합니다.

-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센터(1833-2115, 무료 퍼스트모바일 114)를 통해 가입 및 해지가능

3,300원

(부가세포함)

부가서비스 신청기간
시작시간 선택
~
함께 쓰는 로밍 아시아/미주 4GB

- 아시아/미주(45개국)의 지정된 제휴 사업자 망에서 데이터로밍을 지정된 용량(4GB)만큼 일정 기간동안 최대 5명에서 같이 이용 가능한 부가서비스

- 대표회선이 지정한 회선번호만 ‘로밍 데이터 함께ON 아시아/미주 4GB(서브)’ 상품 가입이 가능합니다.

- 대표회선 상품 해지는 서브회선이 ‘로밍 데이터 함께ON 아시아/미주 4GB(서브)’ 상품을 가입 중인 경우 해지가 불가합니다.

- 서비스 적용기간 중 데이터를 1회라도 사용하면 요금은 전액 부과됩니다.

※ 서비스 이용방법

- 본인(대표): 데이터를 이용할 시작일시/종료일시 지정, 친구/가족 등 함께 가입할 전화번호 지정(최대 4명/본인만도 사용 가능)

- 친구/가족(서브): 대표고객님의 번호 지정하여 로밍 서브 상품 가입

※ 대표회선에서 서브번호를 사전 등록했더라도 서브회선에서 ‘데이터 함께ON’ 서브 상품에 별도로 가입해야 기본 제공량 내에서 데이터 함께 이용 가능

-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센터(1833-2115, 무료 퍼스트모바일 114)를 통해 가입 및 해지가능

33,000원 / 15일

(부가세포함)

부가서비스 신청기간
서브회선 가입계약번호 1
서브회선 가입계약번호 2
서브회선 가입계약번호 3
함께 쓰는 로밍 글로벌 3GB

- 유럽/오세아니아/중동/아시아(118개국)의 지정된 제휴 사업자 망에서 데이터로밍을 지정된 용량(3GB)만큼 일정 기간동안 최대 5명에서 같이 이용 가능한 부가서비스

※ 대표회선은 서브회선을 최대 4회선까지 추가하여 기본 제공량 내에서 데이터 함께 이용 가능

※ 서비스 이용방법

- 본인(대표): 데이터를 이용할 시작일시/종료일시 지정, 친구/가족 등 함께 가입할 전화번호 지정(최대 4명/본인만도 사용 가능)

- 친구/가족(서브): 대표고객님의 번호 지정하여 로밍 서브 상품 가입

※ 대표회선에서 서브번호를 사전 등록했더라도 서브회선에서 ‘데이터 함께ON’ 서브 상품에 별도로 가입해야 기본 제공량 내에서 데이터 함께 이용 가능

- 서비스 신청방법 : 고객센터(1833-2115, 무료 퍼스트모바일 114)를 통해 가입 및 해지가능

33,000원 / 15일

(부가세포함)

부가서비스 신청기간
서브회선 가입계약번호 1
서브회선 가입계약번호 2
서브회선 가입계약번호 3

퍼스트모바일

고객센터

  • 휴대폰 국번없이 114(무료)
  •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 12:00 ~ 13:00
  • 개통및가입상담
  • TEL.1833-2115
  • E-MAIL. info@firstmobile.co.kr

※ E-MAIL을 통한 신청서 접수시
운영시간내(09:00 ~ 18:00) 접수해 주셔야 누락되지 않습니다.

  • 주식회사 더피엔엘
  • 주소 : 서울특별시 성북구 장위로40다길 19, 3층(장위동)
  • 대표이사 : 김성용
  • 사업자 등록번호 : 106 - 88 - 00403
  • 통신판매번호 : 제 2022-서울성북-1333호

copyright ⓒ FIRSTMOBILE ALL RIGHTS RESERVED.